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Yas

Yas
소개 Yas
Yas는 2013년 덴마크의 BESTSELLER 그룹의 일부로 설립된 덴마크의 여성의 브랜드입니다. Yas는 "Your Apparel and Style"의 약자입니다. Yas는 트렌디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여성복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는 다양한 행사, 추세 및 개인 환경에 적합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현대적인 트렌드 및 패션을 컬렉션에 블렌딩합니다. Yas는 블라우스, 셔츠, 블레이저, 바지, 재킷 등 다양한 의류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컬렉션에는 캐주얼한 드레스 뿐만 아니라 더 공식적인 드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Yas는 제품에 사용된 품질 좋은 소재 및 섬유로 인해 안락함과 내구성을 보장하기에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Yas는 다양한 아웃필을 만들어 내기 위해 단순한 스타일로 정돈된 선, 클래식한 디자인 및 트렌디한 실루엣을 중심으로합니다. 그들은 다른 의상과 조합할 수 있는 고급 스타일을 제공하며, 가격대를 저렴하게 유지하여 보다 넓은 고객에게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Yas 브랜드의 일부 제품

Yas의 목표는 현대적인 추세에 따라 여성들에게 고품질의 트렌디한 드레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Yas 블라우스는 현대적이고 시크한 디자인과 함께 새로운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이 들어 있습니다. 고품질의 소재는 편안함과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합니다. Yas 드레스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하여 다른 행사, 선택 및 몸매에 맞는 드레스를 제공합니다. 이 드레스는 다양한 색깔로 제공되므로 스타일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Yas 바지는 다용도이며 캐주얼하거나 공식 행사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함이 우선이므로 Yas 바지는 편안한 핏과 소재로 제공됩니다. Yas 재킷은 포켓, 지퍼, 유연한 소매, 모자 등 기능적인 특징을 포함합니다. 이 재킷은 가볍고 열감소에서 열감소까지 다양한 날씨 조건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사이즈 범위에서 쉽게 재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Yas 스커트는 고품질의 통풍 소재로 만들어져 캐주얼한 이벤트에서 공식 이벤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모든 이러한 Yas 제품은 dressinn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