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화장품

화장품

패션의 다양한 화장품 제품을 찾아보세요. dress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화장품

브랜드 화장품

나에게 필요한 화장품은?

피부 타입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화장품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일부 크림 및 스킨케어 제품을 살펴보십시오.

안티 셀룰라이트

안티 셀룰라이트 크림은 효과적이고 셀룰라이트의 가시성을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유지하려면 제품을 매일 사용해야 합니다. 안티 셀룰 라이트 크림은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고 젊게 보이게 하는 피부를 조여주는 데 유용하다고 합니다. 안티 셀룰라이트 크림이 셀룰라이트를 영구적으로 제거하지 않는다는 점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신, 그들은 단지 외관을 최소화합니다.

얼룩 방지

검은 반점, 고르지 못한 피부 톤 및 주름은 모든 여성이 직면하는 주요 문제 중 일부입니다. 잡티, 색소 침착, 기미를 없애기 위해서는 얼룩 방지 크림을 발라야 합니다. 또한 얼굴 흉터를 밝게 하기 위해 많은 얼룩 방지 크림이 일광 화상, 여드름 및 피부 손상에 효과적입니다. 이 크림은 치료 특성과 천연 성분 덕분에 피부의 광채를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주름 방지

화장품 산업은 크게 혁명을 일으켰고 우리는 스킨케어 제품에서 엄청난 발전을 보았습니다. 여성이 직면하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것입니다. 이 딜레마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바르면 정말 놀라운 주름 방지 크림이 많이 있습니다. 건조함은 피부의 탄력과 탄력을 잃게 됩니다. 주름 방지 크림은 수분 특성 덕분에 건조함을 줄이고 처진 피부를 끌어올립니다.

청소기

세안은 매일의 스킨케어 루틴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어야 합니다. 클렌징은 피부 톤을 개선하고 과도한 유분, 땀, 부스러기, 각질 및 메이크업을 피부에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성 피부와 건성 피부 등 피부 유형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클렌저가 만들어집니다. 간단히 말해서, 페이셜 클렌저는 피부를 청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클렌징 로션, 미셀라 워터, 클렌징 젤, 클렌징 페이스 마스크, 각질 제거 클렌저 등 다양한 클렌저가 있습니다.

각질제거제

스킨케어 전문가에 따르면 피부 각질을 제거하면 모공이 막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다른 표면 찌꺼기와 함께 죽은 피부와 건조한 피부를 쓸어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각질 제거제는 여드름과 흠집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다른 스킨케어 제품이 더 깊숙이 침투하도록 도와주어 신선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각질 제거제는 피부 톤을 균일하게 하는 데 탁월합니다. 마지막으로 규칙적인 각질 제거는 피부 결 개선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합니다.

화장품에 대한 추가 정보:

아이 컨투어 크림은 요새를 적용한 결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크서클, 붓기,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눈 주위의 잔주름을 감소시킵니다. 모이스처라이저 는 스킨케어 제품에서 가장 유용한 아이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우리의 피부는 젊고 주름이 없는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수분 공급이 필요합니다. 특정 치료를 통해 장기적으로 아름다움을 얻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선케어 크림은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등 여러 가지 이점으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Dior , Yves Saint Laurent , Lancome , Sisley , Filorga , Lancaster 최고의 화장품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