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irkenstock

소개 Birkenstock
1774년에 설립된 비르켄스탁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독일 브랜드입니다. 요한 아담 비르켄스탁은 이 세계적인 리더의 이름입니다. 본사는 독일 노이슈타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고 5개의 신발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비르켄스탁의 신발은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코닉한 코크-앤-라텍스 밑창 스타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비르켄스탁은 신발의 기능성과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오래 지속되는 소재를 사용합니다. 비르켄스탁의 신발은 전 세계 9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비르켄스탁의 신발은 패션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 신발은 발의 건강을 위한 약속입니다. 이 브랜드의 유명한 발바닥은 체중 분산과 아치 지지를 위해 해부학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발의 고유한 곡선에 맞추어져 발에 맞는 맞춤형 착용감을 제공하며 전반적인 건강을 촉진합니다. 비르켄스탁은 거듭되는 현대 소비자들의 요구와 선호에 부합하면서도 편안함, 품질, 전통이라는 핵심 가치에 충실한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신발 옵션은 누구나 비르켄스탁 신발을 신고 걷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합니다. 발의 건강을 신경쓰며 디자인된 이 신발은 발바닥이 좋은 손에 있음을 알고 걷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편안함과 전통의 발견

비르켄스탁의 남성용여성용 신발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고려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각각의 신발은 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발바닥을 포함하여, 일상적인 신발에서도 편안함을 양보하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비르켄스탁의 부츠는 이 브랜드의 발바닥 기술을 적용하면서도 내구성 있고 세련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비르켄스탁의 샌들은 이 브랜드의 제품 중 가장 상징적인 제품입니다. 아리조나와 기제 모델이 선두를 달리며, 이 샌들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 시대를 뛰어넘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외출, 해변 여행 또는 따뜻한 날씨에서 편안함을 누리기에 완벽합니다. 비르켄스탁의 슬리퍼는 집에서 편안함을 누릴 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다른 제품과 같은 발바닥 기술을 적용하여 최고의 집에서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여러분에게 스타일까지 선사합니다. 비르켄스탁의 클로그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이 신발은 발의 건강을 중요시하면서도 외관을 양보하지 않습니다. 비르켄스탁의 보스턴 클로그는 클로그의 클래식 디자인의 변형으로 전면이 덮여 따뜻함과 보호를 더합니다. 추운 날씨나 더 안전한 착용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그들은 유명한 비르켄스탁 발바닥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