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Ipanema

Ipanema
소개 Ipanema
Ipanema는 브라질의 유명한 프로텍트 브랜드로, 그 시작부터 편안함, 스타일과 혁신성이 장착되어 온 것으로 유명합니다. 리우 데 자이로의 아이코닉 비치에서 이름을 딴 것으로, 브랜드는 브라질 방울컴컴한 문화와 느긋한 비치 라이프 스타일의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5세기를 넘어선 부분까지 이르는 부분까지 다채로운 역사를 보유한 Ipanema는 맨, 여성, 아이들을 위한 고품격 샌들과 플립플랍스로 전세계적인 심볼로 인정받았습니다.
Ipanema의 여정은 리우 데 자이로의 태양가득한 해변에서 전 세계적인 인정까지는 그가 가족 전체를 위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지속 가능한 구두를 만드는 열정을 증명합니다. 다양한 요구와 선호를 반영한 다양한 샌들과 플립플랍스를 가지고 있는 Ipanema는 일상의 구두에서 의상과 편안함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이들에 대한 사랑받는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브라질의 정신을 맞이하고 Ipanema의 정수를 경험하세요.

Ipanema는 편안함과 스타일이 결합된 곳입니다.

Ipanema 샌들은 브랜드의 편안함과 패션에 대한 약속을 증명합니다. 최신 재료와 정밀함으로 제작되는 이 샌들들은 독특한 인공설계와 현대적인 외형성의 조화로운 블렌드를 제공합니다. 보드웨이를 거닐거나 놀다가 누워 있을 때 같이, Ipanema 샌들은 지원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하여 우수한 구두를 찾는 이들에게 즐겨찾는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정장과 편안함을 찾는 남자들을 위한 Ipanema는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텍스처드 풋베드로 그 안착력을 높인 클래식 플립플랍스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의 슬라이드 샌들까지, Ipanema 남자 샌들은 다양한 맛과 사용 상황을 위해 제공됩니다.
Ipanema은 여성들이 구두에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원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Ipanema 여자 샌들의 다채로운 선택지로 여자들은 모든 발걸음이 자신있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각질이 고르고 정교한 장식으로 장식된 슬라이드 샌들부터 최대한의 지원이 가능한 멋진 끈 샌들까지, Ipanema은 모든 의상과 분위기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panema은 어린 시절의 기쁨과 자유를 기르는 것을 믿습니다. Ipanema 아이들 샌들은 발길이 커지는 것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으며, 활발한 소녀들에게 내구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밝고 다채로운 색상과 장난스러운 디자인들로 이 샌들들은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고, 부모들은 그들의 품질과 저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