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Antony Morato

Antony Morato
소개 Antony Morato
Antony Morato는 2007년에 설립된 남성 패션 브랜드입니다. 창립자 및 이 브랜드의 대표는 렐로 칼다렐리(Lello Caldarelli)입니다. Antony Morato는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세계 명문 도시들의 라이프 스타일로부터 영감을 받아 남성 패션의 세계 컨셉을 대표합니다.
브랜드는 처음부터 전 세계에 고품질 남성복을 제공하는 것을 초점으로 두었습니다. 여러년 동안 패션 범위와 접근성의 혁신적인 조합으로 Antony Morato는 60개국 이상에서 유명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Antony Morato 남성복의 다양한 종류는 고객들이 고유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캐주얼하고 공식적인 의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브랜드는 셔츠, 코트, 자켓, 신발 등 남성 패션 제품을 제공합니다.
Antony Morato는 고객들에게 많은 만족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최신 패션 트렌드에 맞추어 업데이트된 남성 컬렉션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고객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이탈리아 양복과 셔츠, 스니커즈를 조합한 생각도 각 새로운 컬렉션에서 가장 뛰어난 부분 중 하나입니다.

Antony Morato 제품 범위

Antony Morato 신발은 독특하고 패션 전도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브랜드는 자주 새로운 패션 트렌드와 현대적인 에스테틱을 신발에 결합시켜 트렌디한 구두를 찾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이게 되었습니다. Antony Morato 자켓은 가죽, 양모, 스웨이드, 면 및 합성 소재 등 고급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자켓의 스타일에 따라 디테일과 소재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Antony Morato 셔츠는 적절한 스티칭, 잘 완성된 실루엣과 세부적인 스타일링이 보통 셔츠의 일반적인 모습과 지속성에 기여합니다. Antony Morato 티셔츠는 독특한 디자인, 색상, 프린트 및 패턴으로 인정받으며 종류별로 다양한 사이즈와 핏이 있어 다양한 몸매 형태의 고객들에게 적합합니다.
Antony Morato 백팩은 기능성과 가치를 갖추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포켓, 파우치 및 분류구로 갖추어져 있습니다. Antony Morato가 제공하는 백팩은 다양하고 적절한 상황에 적합합니다. 일상 사용, 여행, 일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Antony Morato 백팩 범위는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dressinn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