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New Era

New Era
소개 New Era
New Era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헤드웨어 세계에 남겨진 지속적인 흔적을 남겼습니다. 1920년 Ehrhardt Koch가 설립한 이 회사는 버팔로, 뉴욕에서 전문 야구 팀에게 변혁을 시키는 비전을 가지고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의 불굴의 질, 혁신 및 진짜 공예에 대한 헌신은 빠른 시간 내에 MLB의 공식 경기장용 모자 제공 업체로 결정되었습니다. 이 상징적인 단계는 New Era의 스포츠 세계의 자리를 굳건히 알렸으며, 아이콘적인 거리 의상 브랜드가 되기를 가능하게했습니다. 수십 년간 New Era는 머리띠, 의류 및 액세서리 범위를 확장하면서 나아갔습니다. 브랜드의 모자, 모자 및 비니는 도시문화의 상징으로 선수, 음악가 및 팬들에게 수용되었습니다. 그들의 혁신, 스타일 및 품질에 대한 헌신은 패션 세계에서 그들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다양한 층에 걸쳐 팬들에게 사랑받게 했습니다. 다양한 머리띠 및 의류 옵션을 제공하며, New Era는 스포츠와 도시 패션의 교차점에서 가동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ew Era는 아이콘적인 헤드웨어의 유산입니다.

New Era의 모자는 스타일리시하고, 도시 패션과 스포츠 유산을 결합한 것입니다. 자신만의 59FIFTY 핏팩 모자로 알려진 그들은 구조화된 디자인, 고품질 소재 및 아이콘적인 평평한 브림으로 특징화되었습니다. New Era의 모자는 다양한 색상, 디자인 및 인기 문화 아이콘과의 공동 작업을 통해 제공됩니다. 오늘날 패션 업트레이드를 원하는 여성을 위해 New Era Women's Hats은 다양한 모자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자신만의 패션 감각을 완성하기 위해 적합한 모자를 찾기 위해, New Era Men's Hats은 무려 냉각된 멋을 내뿜는 모자를 제공합니다. 클래식한 59FIFTY 핏팩 모자나 유행하는 트럭커 모자를 찾는 남성들이 완벽한 헤드웨어를 찾아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New Era Caps 컬렉션에는 조절 가능한 모자 및 스트랩백 모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성들의 패션 선호도를 이해하는 New Era Women's Caps는 현대적인 외관과 영원한 매력을 결합합니다. 브랜드는 모든 여성의 취향에 맞는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패션 감각을 완벽하게 그대로 반영하는 헤드웨어를 찾고자하는 남성들은 New Era Men's Caps 범위가 그들을 위해 광범위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더욱 추운 날에는 완벽한 스타일과 통합하기 위해, New Era Beanies는 고급 소재 및 다양한 디자인과 함께 통합되었습니다. 그리고 모자 외에도, New Era는 도시 패션의 정수를 담은 다양한 옷을 제공하며, 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