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Dr Martens

Dr Martens
소개 Dr Martens
드마트인, 아이코닉한 영국의 구두 브랜드로, 일곱 세기가 넘는 시간동안 반란, 자아표현, 그리고 내구성으로 상징되고 있습니다. 독일 바이에른 전쟁 당시 클라우스 마어텐스 박사가 창업하여 시작된 브랜드의 역사는 혁신적인 공기 쿠셔닝 솔 디자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945년, 발목 부상으로 회복 중일 때 마어텐스 박사는 루프트바이트 공항에서 폐기된 고무와 공기 보관된 포켓을 이용해 특별한 솔을 제작하였습니다. 이 발목은 전통적인 가죽 솔과 비교해 우수한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드마트인은 인기를 높이며, 음악, 영화, 그리고 거리 스타일에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재정적인 어려움과 소유권의 변화를 겪어도 브랜드의 충성스러운 팬들이 문화적 의미를 유지하는 것을 이뤄냈습니다. 오늘날, 드마트인은 부츠, 샌들, 구두 등 다양한 구두 스타일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는 최고품질의 재료와 전통적인 제작 기술을 이용한 품질 제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드마트인은 실용적인 노동용 부츠로부터 아이코닉한 상징으로 진화하여 왔습니다. 특유의 디자인, 독특한 편안함, 그리고 고정된 품질 약속으로 브랜드는 전 세계의 세대들에게 자아표현의 상징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드마트인은 영구한 반란과 함께 타이머리한 아이코닉 풋웨어를 제공합니다.

드마트인 부츠는 브랜드의 마음과 영혼을 대표합니다. 특유의 디자인과 비교할 수 없는 내구성을 자랑하는 이 부츠는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는 타임리스 멋스타일로 산뜻해졌습니다. 클래식한 1460 에잇-아이 부츠, 강력한 1461 신발, 그리고 매끄러운 첼시 부츠는 모두 드마트인이 영구적인 아이코닉 상징으로 남겨둔 사이그네츠의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구성된 드마트인 남성용 부츠는 다양한 취향과 요구에 맞추어 고객들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고정된 고급 가죽 부츠로 정장할 수 있는 유연한 것부터 독특하고 에드지한 디자인까지, 이 콜렉션은 개개인의 스타일과 자아표현을 담고 있습니다. 드마트인 여성용 부츠 콜렉션은 다양성을 충족하고 여성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열려라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이코닉한 레이스업 부츠부터 힐드와 플랫폼 옵션까지, 드마트인은 편안함을 함께한 스타일의 선택을 제공하여 여성들이 발걸음 마다 선사하는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여러분이 가는 곳에서도 드마트인의 젊은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