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Guess

소개 Guess
게스, 1981년 창립 이후로 스타일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아이콘적인 미국 패션 브랜드는 마르시아노 형제(폴, 모리스, 아르망, 조지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게스는 현대 패션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였고, 품질과 트렌드 설정 디자인을 제공하는 커뮤리트먼트로 끊임없이 패션 랩스케이프에 맞춰 변화해 왔습니다. 여러년 동안 게스는 계속 혁신해 나가며, 여러 가지 핏과 워시를 제공하여 영구적인 스타플로 될 수 있도록 해왔습니다.
결론적으로, 게스는 영구적인 트렌드 설정 디자인과 품질을 내놓고 나아가면서 패션 산업에 비상을 연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적인 데님부터 가방, 가방, 아우터 웨어, 신발, 스마트 워치까지 모두 게스는 스타일로 명성을 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부드러운 역사와 혁신에 대한 커뮤리트먼트로 게스는 패션 앞서가고 있으며, 현대적인 미국 글램에서 빛나는 매력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기술과 온화함이 만나는 패션 유래로 들어오세요.

게스 지니스는 브랜드의 기본적인 상품으로 80년대 폼 피팅, 스톤 워시 데님으로 패션 세계를 혁명시켰습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진주는 시대의 정신을 담았고, 패션 전문가들이 필수로 들고 다니는 것이 되었습니다. 게스 가방가방은 우아함과 기능성의 상징입니다. 정밀한 주의를 기울여 디자인한 이 제품들은 패션 포워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결합합니다. 깔끔한 토트부터 트렌디한 크로스 바디 게스 가방까지, 게스는 다양한 스타일과 기회에 맞는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게스 크로스 바디 가방은 당신이 갈 곳을 따라다닐 수 있는 모던한 여성들의 이상함을 대표합니다. 조절 가능한 가죽 끈과 시그니쳐 게스 로고 하드웨어로 만들어진 이 가방은 스타일과 기능을 완벽하게 결합합니다. 한 겨울의 차가운 날씨 속에서 따뜻하게 입고 다닐 때는 게스 퍼퍼 자켓이 제일 좋습니다. 이 자켓들은 패션과 따뜻함을 결합하며, 현대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온화 기술로 겨울 냉기를 날려버릴 수 있는 따뜻함을 선사합니다.
게스 신발은 당신의 발끝에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높은 힐을 입거나 편안함과 유연성을 찾고 있는 스니커즈를 원하는 경우, 게스는 다양한 신발 옵션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커뮤리트먼트로 모든 발걸음이 패션스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