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Tommy Jeans

Tommy Jeans
소개 Tommy Jeans
토미 진즈, 유명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미국의 전통과 현대 스트릿 웨어의 정수를 감싸고 있습니다. 1985년 명성 있는 디자이너 토미 힐피거가 창립한 이 브랜드는 클래식한 프리피 스타일과 현대 도시 엣지의 고유한 퓨전 디자인으로 사랑을 얻었습니다. 토미 진즈는 문화 아이콘으로 성장해 젊음과 긍정, 패션을 통한 자기 표현력의 끝없는 열정으로 연결되었습니다. 토미 힐피거는 뉴욕 엘미라에서 시작해 패션과 디자인에 대한 초기 흥미를 개발했습니다. 브랜드의 명명한 빨강, 흰색, 파란색 로고와 영원한 디자인이 빠른 시간 안에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90년대는 토미 진즈에게 기본적인 시대가 됐습니다. 클래식한 미국 스타일과 스트릿 웨어 영향을 융합하는 혁신적인 접근법으로 패션 산업 환경을 혁신했습니다. 젊음과 음악 씬의 마음을 받아들이며, 토미 진즈는 도시 패션 운동의 필수 구성 요소가 되었으며, 미국 연방 여러분, 연예인 및 패션에 민감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 후로 이 브랜드의 진실함, 품질 및 혁신 디자인은 전 세계의 패션 혁신으로 이어졌습니다. 토미 진즈는 영원한 미국 전통과 패션의 전환하는 느낌 사이의 지름길로 자리 잡았습니다. 토미 진즈는 클래식한 것과 현대적인 것의 영원한 조합이다.

토미 진즈 의류는 세련됨과 도시 스타일의 완벽한 균형을 나타냅니다. 이 컬렉션은 영원한 데님 진열복과 클래식한 버튼 다운 셔츠부터 트렌디한 그래픽 티셔츠까지, 편안한 후드 스웨트까지 다양한 옷장의 기본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조각은 세심한 관심과 고품질 소재로 세심하게 제작되어 스타일과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토미 진즈 티셔츠은 다채로운 색상과 대표적인 로고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깃발 로고나 레트로 모티브로 장식되었든 아니든, 이런 티셔츠는 젊음과 자기 표현력의 느낌을 잘 나타냅니다. 캐주얼한 출근이나 레이어링 하기 좋은 토미 진즈 티셔츠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잘 조합합니다. 토미 진즈 후드 컬렉션은 편안함과 스트릿 스마트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융합합니다. 고급 소재로 제작된 이 후드는 명백한 로고 장식과 대담한 그래픽을 갖추고 있습니다. 느슨한 날이나 추운 밤에 적합한 토미 진즈 후드는 모든 현대 옷장에 반드시 필요합니다. 토미 진즈 슈즈는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발